HOME 오피니언
[신년축사] 힘찬 도약과 비상을 향한 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최금숙 원장 | 승인 2013.01.02 12:48

   
▲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최금숙 원장
힘찬 도약과 비상을 향한 癸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해 여성소비자신문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구축해 온 많은 여성정책 관련성과를 생활 현장에 전달하고, 남녀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는 여성소비자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도 생활물가와 마켓마다의 물건값을 모니터링하여 보다 싸고 질 좋은 물건을 제조하고 판매하도록 여성소비자 역량이 강화되기를 바라며 지속성장을 위한 여성녹색소비자의 역할도 증대되기를 바랍니다. 대한민국 소비 경제의 핵심인 여성의 눈으로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여성소비자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는 데 앞장서 온 여성소비자신문이 앞으로도 여성은 물론 사회구성원 모두와 함께 소통해 나가면서 발전하기를 기대합니다.

한국여성정책연구원 또한 여성정책 전문 연구기관으로서 여성의 경제활동참가율의 제고 및 여성일자리 확대, 그리고 여성의 몫으로 인식되고 있는 양육과 가족 돌봄 문제 해소, 여성과 아동의 안전 문제 해결, 여성건강복지 확대 등 우리사회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성평등 및 여성정책과제들에 대해 고민하고, 더 나은 사회환경 조성을 위해 맡은 바 임무를 다할 것입니다.

앞으로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의 연구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여성소비자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최금숙 원장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