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금융,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 활동 개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3.06.05 10:08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하나금융그룹(회장 함영주)은 새롭게 선정된 총 50명의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의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의 스마트 홍보대사는 2012년 제1기 출범을 시작한 금융권 최초의 그룹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이번에 선발된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는 8월 말까지 3개월 동안 ▲‘하나원큐’ 앱의 플랫폼 기반 서비스 확장을 위한 금융아이디어 제안 ▲그룹 스포츠단과 연계한 홍보활동 ▲그룹 공식 유튜브 ‘하나TV’ 콘텐츠 제작 ▲국내외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특히,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캠페인 「하나 파워온 스토어」에도 참여해 소상공인 사업장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 홍보 콘텐츠를 직접 제작한다. 

또한, 코로나19로 한동안 실시되지 못했던 해외 봉사활동을 재개한다. 제17기 스마트 홍보대사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하며, 활동 평가를 통해 선발된 활동 우수자에게는 상금과 향후 하나금융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혜택이 제공된다.

함영주 하나금융그룹 회장은 “젊은 세대의 시각으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3개월간의 여정 동안 마음껏 즐기고 도전하며 하나금융그룹을 더욱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홍보대사들을 격려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