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3.12.11 월 18:19
HOME 경제 사회공헌/ESG
유니클로 ‘PEACE FOR ALL’ 티셔츠 프로젝트 수익금 전액 기부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10.04 18:44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유니클로(UNIQLO)가 ‘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 프로젝트를 통해 지난 6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판매한 UT(유니클로 티셔츠) 수익금 약 1억 4천만 엔(한화 약 14억 원)을 지난달 30일 세이브더 칠드런과 유엔난민기구(UNHCR)에 기부했다.

유니클로의 PEACE FOR ALL 프로젝트 UT는 예술, 디자인, 문학, 과학, 스포츠계 등 평화를 지지하는 여러 세계적 유명인사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평화에 대한 희망을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제품이다.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UT 컬렉션의 일환으로 제작된 PEACE FOR ALL 프로젝트 UT는 지난 6월 1차 출시 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7월 10개의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PEACE FOR ALL UT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PEACE FOR ALL 프로젝트에 관심을 보내준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유니클로는 더 나은 세상과 모든 사람들이 안전하고 안정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평화로운 미래를 위해 전 세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