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KT 케이딜, 가정의 달 맞아 ‘선물하기’ 오픈
한고은 기자 | 승인 2022.04.25 12:43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KT가 AI 빅데이터 기반의 문자 커머스 K-Deal(이하 케이딜)에서 ‘선물하기’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케이딜은 KT의 통신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 종합적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개인에게 맞는 상품을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상품의 특가 정보를 AI가 선별해 문자 메시지로 제공한다. KT 통신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맞춤형 커머스를 위한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한 고객들이 케이딜을 이용할 수 있다.

케이딜이 25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선물하기’ 기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상품 구매 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의 전화번호 입력만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오픈 기념으로 5월 15일까지 선물하기 이용 고객들에게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상품권, 로봇청소기, 안마의자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딜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8일부터 5월 기획전을 열고 건강식품, 영양제, 건강관리 가전 등의 상품을 할인 쿠폰과 함께 특가로 제공 중이다. 또한 지난 13일부터는 매일 특가상품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제공하는 ‘데일리픽’의 고객이라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해피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피딜은 매주 수, 목, 금에만 응모할 수 있는 경품 서비스로, 네이버페이 3만원권, 갤럭시 버즈 등 다양한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