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야구장 패션 고민돼? ‘미키마우스’로 스포티 응원룩 연출하자!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25 17:59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국내 프로야구 관객수가 3년 연속 600만을 돌파했다.

야구장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야구장 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지만 미키마우스가 야구장 패션과 인연이 깊다는 사실을 아는 이는 드물다.

미키마우스는 그동안 메이저리그와 협업을 통해 티셔츠, 타월을 비롯 야구공 등을 선보여 사랑 받아왔다. 야구장 패션을 보다 색다르게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미키마우스 시계 아이템을 제안한다.

 “가을 야구 기다려!” 미키마우스 시계로 야구장 패션 완벽 연출! 

다양한 스포츠에 능한 미키마우스는 특유의 발랄한 매력 덕분에 야구장에 어울리는 캐릭터로 손꼽힌다.

문자판의 미키마우스 얼굴과 돋보이는 ‘디즈니 워치’ 시계는 러버 밴드와의 믹스가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내 응원룩 연출에 제격이다.

특히 러버 밴드는 땀과 비에 강해 야외 응원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화사한 컬러가 야간 응원에 화려함을 더해준다. 

러버 밴드 시계를 일상에서도 착용하고 싶다면 캐주얼한 스타일에 매치하는 것을 추천한다.

   
 

베젤 라인을 따라 셋팅된 스와로브스키 장식은 세련미를 더해줘 스타일리시한 멋을 어필할 수 있다.

이때 대비되는 컬러의 가느다란 팔찌를 레이어링해주면 트렌디한 느낌이 강조된다. 

디즈니 워치 관계자는 “러버 밴드 미키마우스 시계는 스포티한 응원룩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캐주얼한 룩에도 매치가 가능한 유용한 아이템이다”며 “앙증맞은 듯 세련된 디자인이 연령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이 가능해 소비자들의 문의가 많다”고 전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