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우리카드 핑크퐁·아기상어 콜라보 체크카드 출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07.01 14:04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우리카드(사장 정원재)는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에 입혀 ‘카드의정석 POINT CHECK‘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디자인 추가는 ’카드의정석‘ 시리즈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 아기상어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준비됐으며, 시리즈 상품 중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서비스(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주요 놀이공원 50% 현장할인)가 탑재된 ’카드의정석 POINT CHECK‘를 택해 진행했다.

이 카드는 이용 금액의 0.3%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이동통신, 대중교통, 커피, 영화는 1.5%,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쇼핑, 주유, 해외매출은 0.5% 적립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PAYCO, SSGPAY 등 주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1.5% 추가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해당 카드의 아기상어 디자인을 발급하는 고객(영업점 별 선착순 200명)은 카드 플레이트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는 스티커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핑크퐁·아기상어 캐릭터를 ‘카드의정석’ 시리즈에 담을 수 있어 기쁘다”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 세대뿐만 아니라 캐릭터 디자인을 선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