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50+은퇴자산관리 온라인 세미나 개최전문가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언택트 세미나 개최
김희정 기자 | 승인 2020.05.21 16:18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21일 KB국민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KB골든라이프 50+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50+은퇴자산관리 세미나'는 KB금융그룹의 전문가와 함께 은퇴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알아보는 쌍방향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부동산 주제의 세미나에서는 사전 질의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4백여건의 질문이 올라오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실시간 채팅창에는 ‘현장강의보다 화면이 더 잘 보이고, 음질도 선명하다’, ‘집에서 편안하게 강의를 듣고 궁금한 내용을 물어볼 수 있어서 좋다’ 등 온라인 세미나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곽재혁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은퇴ᆞ노후 수석전문위원의‘금융자산을 활용한 은퇴월급 만들기’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은퇴자산관리를 위한 4가지 체크포인트를 제안하고, 고객들의 문의사항에 답변하는 등 활발한 소통의 시간이 이어졌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6월에도 세번째 세션으로‘50+ 은퇴자산관리를 위한 금융투자설계’에 대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 KB골든라이프를 통해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