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파워인터뷰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축사]전서현 글로벌미래환경협회 부회장 "전 지구적 기후 변화와 국가간 환경오염 문제 함께 대처해 나가길"한국여성유권자전남연맹 전 회장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3.27 20:12

[여성소비자신문]축하합니다! (사)글로벌미래환경협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전서현입니다. 여성소비자신문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여성들의 삶과 직결되는 중요한 정보들을 전달하고 이슈화하면서 여성들의 사회참여 확대와 사회 인식의 변화에 언론으로서 충실한 역할을 해온 김희정 대표와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직도 사회 전반에 걸친 여성의 문제들이 산적해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더욱 적극적이고 심도있게 다뤄주시고 여성들의 문제만이 아닌 우리 사회 전체가 책임을 가지고 노력할 수 있도록 힘써 대변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환경 문제 또한 우리 여성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작게는 쓰레기 분리수거 하나부터 환경 오염에 대한 작은 경각심이 우리 주변을 깨끗하고 안전하게 만들어 갈 것입니다.

현재 전 지구적 기후 변화와 국가간 미세 먼지를 포함한 환경오염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저희 (사)글로벌미래환경협회(회장 김성옥)에도 여성소비자신문과 애독자 여러분께서 깊은 관심과 애정으로 함께해주시기 바랍니다. 여성소비자신문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