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고려은단 눈 건강 집중 케어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2.26 15:42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고려은단이 눈 건강을 위한 집중 케어 건강기능식품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퓨어 루테인 지아잔틴’은 루테인과 지아잔틴 복합성분으로 시력에 결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황반의 중심과 그 주변부까지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에 사용된 루테인 지아잔틴 복합추추물은 고려은단이 직접 식약처로부터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로, 한 캡슐에 식약처 기준 1인 최대 섭취량인 20mg 함유됐다.

특히, 지아잔틴은 마리골드꽃 1kg에서 0.003kg밖에 추출되지 않는 프리미엄 성분으로, 세계적인 마리골드꽃 재배지인 인도의 카르나타카 지역에 있는 고려은단 전용 농장에서 자란 고품질의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했다. 세계 각국에 등록된 2중 특허 추출 기술을 사용해 순도 또한 높다.

캡슐은 해조류 추출 원료로 만든 식물성으로 체내 소화 및 흡수가 용이하고 온도, 습도 등 외부 환경 변화로부터 안전하다. 다른 성분 없이 순수 루테인 지아잔틴으로만 구성돼 있어 복용중인 멀티비타민과 중복 섭취도 가능하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스마트폰, PC, TV 등 전자기기 사용시간이 늘어나는 등 눈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눈 건강에 핵심적인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