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던킨, 설 맞이 ‘올스타 도넛팩’ 선물세트 출시복조리 재현한 이색 패키지...설 선물로 적합
한고은 기자 | 승인 2020.01.22 17:45
제공=SPC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올스타 도넛팩’을 출시했다.

이번 '올스타 도넛팩’은 던킨에서 꾸준한 인기를 누리는 대표 제품 글레이즈드 도넛(6개입), 먼치킨(10개)를 풍성하게 담은 제품이다.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기존 가격에서 3,700원 할인된 6,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의 패키지는 새해 복을 기원하는 복조리 형태로 설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던킨은 고품질의 던킨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드립백 커피 머그세트’, ‘스틱 커피 머그세트’, ‘켑슐커피 선물세트’, ‘드립백 틴 세트’ 등 총 4종이며 사전 예약자에 한해 할인 구매 가능하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므로 홈페이지 확인이 필요하다.

아울러 설날을 특별하게 기념하기 좋은 ‘LED 제기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 중이다. 20일부터 던킨 매장에 방문해 8천원 이상 구매할 경우 반짝이는 불빛이 들어오는 LED 제기를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풍성한 설 명절을 위해 도넛과 커피가 들어간 다양한 선물 세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따라 던킨만의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