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동화약품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위한 비타민 비라밸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0.01.21 23:54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동화약품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 ‘비라밸’을 지난 20일 출시했다.

‘비라밸(Vitamin-Life-Balance)’은 ‘워라밸(work-life balance)’과 같은 사회 트렌드에 맞춰 ‘삶의 균형을 찾아주는 비타민’이라는 컨셉을 담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예전에는 영양 결핍을 채우는 것에만 집중했다면, 현대에는 영양 과잉과 유해물질 섭취 등의 문제가 대두되면서 균형있는 영양 관리가 중요해지고 있다. 비라밸은 영양 불균형으로 육체피로, 체력저하 등을 느끼는 현대인들의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는 비타민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라밸’은 비타민B군 10종을 비롯해 비타민C,D, 미네랄 4종(칼슘, 마그네슘, 셀레늄,아연), 그리고 DL-메티오닌(DL-Methionine), 감마오리자놀(γ-oryzanol)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채워준다. 특히, 메티오닌은 체내 대사에 관여하는 필수 아미노산으로 별도 섭취가 필요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비라밸’은 종합비타민과 고함량 활성비타민의 장점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하루 한 알로 원활한 대사기능을 위한 18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성분을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또한 생체이용률이 높은 활성비타민 B1(벤포티아민)이 50mg 함유되어 있어 눈의 피로, 신경통, 근육통 등에 효과를 나타낸다.

동화약품의 신제품 비라밸정은 1일 1회 1정 복용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