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김성령, 닥스 골프 럭셔리 화보 공개
송혜란 기자 | 승인 2013.03.26 10:17

   
 
[여성소비자신문=송혜란 기자]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드라마 ‘야왕’의 카리스마 여제 배우 김성령이 럭셔리 귀족 화보의 정석을 보여줬다.
 
최근 LG패션이 전개하는 ‘닥스 골프’의 모델로 발탁된 김성령은 패션 매거진 ‘보그’의 화보에서 특유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화보 속 김성령은 고급스러운 감성의 닥스 골프웨어로 스타일리시 클래식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세월을 거스르는 미모와 완벽한 몸매로 절제된 섹시미를 표현했다.

또한 트렌디 컬러인 오렌지와 화이트로 화사한 봄맞이 골프웨어를 선보이는가 하면 스트라이프와 체크, 도트 등 화려한 패턴의 닥스 골프 의상들을 세련되게 소화해냈다.

특히 김성령은 이번 화보를 통해 군살 없이 탄탄한 팔뚝과 각선미를 드러내며 건강함을 뽐냈다.

 
화보 촬영을 진행한 닥스 골프 관계자는 “김성령이 지닌 럭셔리한 이미지와 이지적이고 귀족적인 분위기가 닥스 골프와 잘 맞아 떨어졌다”며 “철저한 자기 관리로 나이가 무색한 아름다움을 발산하는 김성령을 통해 동안을 꿈꾸는 많은 여성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제의 드라마 SBS ‘야왕’을 통해 재벌가 상속녀로 변신에 성공한 김성령은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변함없이 아름다운 모습으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올랐다.
 
김성령의 고혹적인 모습이 담긴 이번 화보는 매거진 ‘보그’ 4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송혜란 기자  hrsong@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혜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