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롯데주류 3인3색 신규 포스터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12.11 20:46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롯데주류가 11일 ‘수지’, ‘전지현’, ‘청하’ 3인의 뮤즈들과 함께한 ‘처음처럼’, ‘클라우드’, ‘청하’의 신규포스터를 공개했다.

‘처음처럼’ 포스터는 물감으로 그린듯한 부드러운 느낌의 ‘더 부드러워진 처음처럼’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근한 느낌을 주는 하얀 스웨터를 입은 수지의 모습을 사진 속 사진 형태로 보여주면서 ‘처음처럼’의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클라우드’ 포스터는 고급스러운 블랙을 배경으로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과 거품을 상징하는 골드&화이트 색상을 살려 3년만에 모델로 돌아온 ‘전지현’과 함께 했다. 하단에는 ‘100% 발효원액 그대로, 물타지 않아 더 풍부한 맛과 거품’이라는 문구를 통해 ‘클라우드’만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청하’ 포스터는 화사한 햇살을 배경으로 하얀 스웨터를 입고 환하게 웃고 있는 ‘청하’의모습과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포함된 귀여운 글씨체를 사용한 ‘맑고 깨끗한 청하’ 문구를 통해 ‘청하’의 젊은 감성과 제품 속성을 군더더기 없이 담아 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각 제품의 특징을 모델의 이미지와 다양한 색감, 연출을 활용해 포스터에 담아냈다”며 “포스터를 비롯해 광고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