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의료/제약
“쉬고 왔는데 ‘더’ 피곤하다”, 바캉스 후유증 극복하려면?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9.02 13:04
위부터 차례로 고려은단 ‘고려은단 비타민C 1000’,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천호엔케어 ‘하루활력 그대로 담은 깔라만시&석류’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여름 휴가 시즌을 보내고 일상으로 돌아온 이후, 무기력감이나 급격한 피로감 등 휴가 후유증을 앓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실제로 최근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함께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여름 휴가를 다녀온 직장 인 중 휴가 후 후유증에 시달리는 이들이 51.3%로 절반 이상이 휴가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후유증을 빠르게 극복하기 위해서는 규칙적인 생활습관, 가벼운 운동과 함께 피로회복이나 활력을 북돋아주는 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이나 홍삼과 같은 건강기능식품을 챙기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

고려은단의 ‘고려은단 비타민C 1000’은 한 정 당 비타민C 1000mg이 들어있는 고려은단의 대표 제품으로,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제조업체인 영국 DSM사의 비타민C 원료(Ascorbic Acid 97%)를 독점 공급 계약을 통해 사용하고 있다.

패키지 또한 빛과 습기에 약한 비타민C를 보호하기 위해 PTP로 포장한 후, 은지봉투로 한번 더 포장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정관장의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의 ‘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한 스틱형 젤리 제품이다.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항산화 효과 등에 효과적인 홍삼 성분에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가 들어 있으며, 젤리형태의 스틱으로 섭취가 용이하다.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활력’은 203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젊은층이 활력을 북돋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양배추, 흑마늘, 석류 등 다양한 원료의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