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네파키즈, 어썸하은과 함께한 2019 FW 키즈 화보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8.23 10:3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네파 키즈는 2019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해브 언 어썸 데이(Have an awesome day)’를 컨셉으로 네파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어썸하은)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브 언 어썸 데이’는 아이들이 생각하는 어썸데이(굉장한 하루)는 어떤 하루일까 라는 고민에서 시작해 아이들이 즐겁게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기획됐다. 

이번 화보는 도심을 무대 삼아 밝은 에너지를 표출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다양한 음악에 맞춘 댄스 콘텐츠로 자신만의 창작물을 선보이고 있는 나하은의 감성도 반영되어, 또래의 친구들과 함께 자유럽게 춤을추며 도심을 즐기는 모습이 화보에 고스란히 담겼다. 어썸데이라는 화보컨셉 역시 어썸하은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는 나하은과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쾌활하고 경쾌한 이미지가 한층 더 강조되었다.

공개된 화보 중 몇 컷은 마치 아이들이 실제 라이브 공연을 하는 듯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를 부르는 등 자유분방한 모습이 담겨 뮤지션의 실생활을 엿보는 듯한 생생함을 전해준다. 네파 키즈는 액티브하고 톡톡 튀는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아이답게 자유롭게’라는 네파 키즈 고유의 컨셉을 자연스럽게 화보에 녹여냈다.

네파 키즈는 화보를 통해 다가오는 FW 시즌, 아이들에게 따뜻한 일상을 제공해 줄 긴 기장의 롱 다운과 더욱 액티브하고 활동성이 좋은 숏다운을 상큼하고 에너제틱한 스타일링을 통해 소개한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필수품인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는 물론 체온을 유지해줘 야외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플리스 재킷 등을 일상 속에서 세련되고 멋스럽게 코디할 수 있도록 해 눈길을 끈다. 네파 키즈는 기능성과 활동성을 담은 키즈 특화 제품을 통해 실용성을 추구하는 부모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 키즈는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액티브하고 재미있게 보여주고자 도심 전체를 무대 삼아 뛰노는 아이들의 모습을 이번 FW 화보에 담았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