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다비치안경, 고탄성 ‘비비엠 피플스 79메모리 안경테’ 출시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21 15:27
사진제공=다비치안경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다비치안경체인은 고탄성의 가벼운 메모리 소재의 ‘비비엠(BIBIEM)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다비치안경의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는 베이직한 라운드 쉐입이 적용된 모델 3타입과 상부는 앳지, 하부는 라운드로 이루어진 다각형 쉐입이 적용된 모델 2타입 등 5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프레임 컬러는 블랙 유광, 블랙 무광, 브라운 유광, 브라운 무광, 실버&블랙, 골드&블랙, 핑크&블랙, 핑크 총 5모델에 따른 각 8종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프레임은 소재의 특성상 힘을 가해 변형 시켜도 본래의 형상을 기억하고 원형으로 돌아온다. 테의 무게는 A4 용지 두 장에 해당하는 10g 밖에 되지 않아 코와 귀가 눌리는 부분을 최소화했다.

특히, 안경테 다리로 이어지는 연결 부분은 나사가 없는 스크류리스 공법을 사용해 디자인이 심플하고, 쉽게 부러지지 않도록 제작됐다.

다비치안경은 출시 기념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서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를 50% 할인 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비비엠 피플스 에디션 79메모리 안경테는 최근 마마무 멤버 문별이 디지털 싱글 ‘다 빛이나’의 뮤직비디오에서 착용한 모델로 화제를 모은 제품이다”라며고 설명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