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리더스코스메틱, ‘올 필터’·‘하이 자임’ 라인 출시
김인수 기자 | 승인 2019.08.05 09:32
사진제공=리더스코스메틱

[여성소비자신문 김인수 기자] 리더스코스메틱은 단계별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올 필터’(All Filter)와 리더스피부과의 미백 메디컬 스킨 케어 프로그램의 메커니즘을 구현한 ‘하이 자임’(High Zyme) 라인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 필터는 피부과 레이저 치료 방법인 P.D.T. 시술을 바탕으로 P.D.T(Peeling–Defense-Toning)’ 스텝에 따라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수 있도록 구성했다. △올 필터 파우더 스킨 △올 필터 세럼 코렉터 △올 필터 스팟 하이드로 콜로이드 밴드 △올 필터 토너 앰플 총 4종으로 출시됐다.

피부 각질 및 피지 정돈 케어(Peeling)를 위한 파우더 스킨, 피부 고민 부위를 손대지 않고 진정 및 완화(Defense)하는 세럼 코렉터와 스팟 밴드, 수분과 진정 효과(Toning)를 부여하는 토너 앰플 순으로 사용하면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된다.

하이 자임은 초음파 진동 기술로 비타민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키는 리더스피부과만의 독창적인 미백 케어 메커니즘을 담아냈다. 특히 영국산 비타민C를 나노 사이즈로 미세하게 가공해 피부 침투력을 높이고, 미백 효과를 극대화했다. △하이 자임 톤업 크림 △하이 자임 나이트 세럼 △하이 자임 2스텝 멜팅 마스크 총 3종이다. 3가지 제품 모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마스크는 8월 말 이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올 필터와 하이 자임 라인 모두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6종 등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인수 기자  kis@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