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19.10.18 금 21:49
HOME 경제 식음료
10대를 위한 홍삼 ‘정관장 아이패스’KGC인삼공사, ‘정관장 아이패스’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해택 제공
한지안 기자 | 승인 2019.07.11 15:38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청소년 건강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여름철 청소년 건강 관리를 위해 많이 찾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청소년을 위한 정관장 대표 홍삼 제품인 ‘정관장 아이패스’의 올해 6월 매출이 지난해 대비 약 5% 증가했다”며 “바쁜 학업 생활 속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점이 제품 인기 요인으로 보고 있다“고 밝혔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들었다.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 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 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무더위 속 청소년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가운데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며 “엄선된 원료 선정부터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치는 정관장 홍삼 제품이 청소년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아이패스’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오는 12일부터 8월 4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