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파파존스 피자, ‘아메리칸 소울 레시피 공모전’ 시상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6.13 15:1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지난 5일 ‘아메리칸 소울 레시피 공모전’ 현장 경연을 통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 시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이번 레시피 공모전은 ‘아메리칸 소울에 어울리는 피자 레시피를 찾아라’라는 주제로 지난 4월 중순부터 5월 중순까지 약 한 달여에 걸쳐 진행됐다. 총 70여 명이 참가해 정통 미국 피자맛을 구현하기 위한 아이디어 대결을 펼쳤다.

대상에 ‘어니언라이징썬 핫도그 피자’라는 콘셉트의 피자를 선보인 박상민 씨가 차지했다. ‘어니언라이징썬 핫도그 피자’는 미국의 소울푸드인 피자와 핫도그를 조합해 만든 피자로 소시지와 캐러멜라이즈된 양파, 할라피뇨 그리고 체다치즈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특히 핫도그와 비슷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독창성에서 큰 점수를 받으며 200만원의 상금을 차지했다.

우수상에는 김재현 씨의 ‘씨푸드 With 통목살 훈제 바베큐 피자’와 정다은 씨의 ‘콘치즈 피자’가 선정돼 각각 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으며, 장려상 3팀에는 각각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이번 공모전에서 수상작으로 선정된 레시피는 향후 파파존스 피자의 신메뉴 개발에 활용될 예정이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 피자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신메뉴를 출시하기 위해 지난 16년부터 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피자의 맛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 걸쳐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하며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을 것”이라 전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