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이소이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 한정판 출시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3.27 17:43

[여성소비자신문 김성민 기자] 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업그레이드된 ‘잡티세럼Ⅱ’를 출시하고, 사회적 기업 마리몬드와 함께 콜라보한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을 오는 3월 29일부터 선보인다.

아이소이의 콜라보 파트너로 참여한 마리몬드는 우리가 살아가는 사회에서 모든 사람의 인권이 존중받아야 하며, 사람을 향한 모든 모습의 폭력이 존재해서는 안된다는 메시지를 알리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 콜라보는 마리몬드의 정의로운 브랜드 철학과 브랜드 창립 초기부터 이어온 아이소이의 여성을 향한 응원이 만나 “존재 자체로 사랑 받아 마땅한 당신”이라는 캠페인 메시지가 더 널리 알려지기 바라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은 잡티세럼의 2세대 버전 잡티세럼Ⅱ3종(70·15·4.5ml), 잡티 마스크팩 1매와 함께 스스로를 칭찬함으로써 자존감을 높여줄 i♡i 칭찬노트’1권으로 구성됐다.

메인 구성상품인 잡티세럼Ⅱ는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로 빠른 화이트닝을 돕는 제품이다. 병풀, 어성초 등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처방해 울긋불긋 고민성 피부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다양한 임상 실험을 통해 제품 안전성 측면도 강화했다. 기존 입증 완료한 잡티, 피부톤, 피부결 개선 임상 시험에 이어 과색소 침착증 및 피부 투명도 개선 등 피부 개선 관련 추가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및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총 7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미백 기능성화장품을 구현해냈다.

 

김성민 기자  smk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