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클리오 '크리스탈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 SS 화보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9.02.13 21:2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클리오의 프랙티컬 프로패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전속 모델 크리스탈과 함께한 2019 SS 화보 컷을 13일 공개했다.

투명한 햇살 아래 ‘빛나는 광채 피부’를 담아낸 이번 화보에서 크리스탈은 부드러운 시선과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편안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컷에서는 건강하게 빛나는 그녀의 피부에 시선이 집중됐다. 촉촉한 수분과 광채를 머금은 크리스탈의 피부결을 완성한 제품은 클리오 신제품 ‘킬커버 광채 쿠션’으로 텁텁함 없이 맑은 볼륨감을 선사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기존 클리오 킬커버 쿠션의 높은 커버력에 스킨케어 공법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연출해주며, 진주‧산호‧루비가루를 포함한 7가지의 보석 성분이 모공과 주름 부각 없이 피부를 더욱 화사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주로 색조 화장품의 베이스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에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녹차수를 사용해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시켜준다.

 함께 공개된 또 다른 화보에서 크리스탈은 톤 다운된 뮤트톤 핑크립으로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켰다. 해당 룩에 사용된 제품은 클리오 2019 SS ‘SIMPLY PICK COLLECTION’의 립 신제품 ‘매드 벨벳 틴트’로 선명한 발색의 크리미한 벨벳 제형이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립을 연출하는 신개념 틴트다. 벽돌 빛 레드부터 모카 브라운, 모브 퍼플 컬러까지 총 10개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에스터오일‧스위트아몬드오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또렷한 컬러 감을 유지시켜준다.

한편 클리오는 ‘킬커버 광채 쿠션’,’매드 벨벳 틴트’와 함께 아이섀도 팔레트 신제품 ‘프로 아이 팔레트’를 포함하여 클리오만의 세련된 페미닌 무드를 담아낸 2019 SS ‘SIMPLY PICK COLLECTION’의 선런칭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