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아이소이 졸업·입학 시즌 맞아 ‘아크니 스페셜 키트’ 출시
김성민 기자 | 승인 2019.02.08 17:38

[여성소비자신문 김성민 기자] 아이소이(isoi)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아크니 스페셜 키트'를 공식몰을 통해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크니 스페셜 키트’는 스팟 제품 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14ml, 아크니 닥터 1st 컨트롤 토닉(아크니토닉) 30ml, 응급패치 2매,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마스크(응급마스크) 1매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아크니닥터 라인의 베스트 셀러이자 이번 스페셜키트의 메인제품인 아크니 닥터 1st스피디 스팟(파란소화기 응급스팟) 은 울긋불긋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스팟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캐나다 ‘2018 클린 뷰티 어워즈’ 페이스 케어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울긋불긋 올라오는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 받는 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크니 스페셜 키트’를 공식몰에 단독 출시했다”며,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이소이의 아크니 라인 제품과 함께 피부 사춘기를 극복하고 건강한 피부를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소이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모토로 피부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화장품 안전등급을 부여하는 미국의 EWG로부터 국내최초·최다 EWG 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세계적인 피부자극 테스트 기관인 독일 더마테스트(DERMATEST)사로부터 전제품 엑셀런트(EXCELLENT)등급을 받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김성민 기자  smk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