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자동차/항공/조선/해운
제네시스 ‘G70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실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5.09 14:19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G70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제네시스의 차별화된 멤버십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제네시스는 5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 달간 전국 시승센터에서 G70를 시승한 고객 중 매주 10명을 추첨해, '제네시스 멤버십'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G70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행사(G70 Driving Experience Event)'를 실시한다.

제네시스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G70의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하고 제네시스 멤버십의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매주 선정되는 10명의 고객에게는 일정에 따라 제네시스 챔피언십 초청·부산모터쇼 제네시스관 초청·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무료 체험 중 1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는 제네시스가 세차 테마 복합 문화 공간인 ‘워시홀릭’(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소재)과 제휴하여 지난 4월 27일부터 7월 15일까지 운영하는 제네시스 오너(G70, G80, EQ900 보유 고객)를 위한 특별한 세차 혜택 프로그램으로, ‘플러스 손세차’ 이용 고객에게는 50% 요금 할인과 최고급 왁스 무료 시공 혜택 등을 제공하고 ‘워크벤치 셀프세차’ 이용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스노우 폼과 고급 세차 툴킷 등의 체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G70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정제된 주행 성능, 첨단 편의 사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시승 기회를 마련했다"며, "아울러 제네시스의 특별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통해 제네시스가 추구하는 가치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