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8.4.19 목 22:27
HOME 경제 식음료
‘노블’ 이승기와 건강미 뿜뿜 넘치는 광고촬영 현장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4.12 14:4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노블(noble)’이 브랜드 모델 이승기와 함께 한 광고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이승기는 밝고 건강한 미소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활기찬 표정부터 커피의 이미지에 걸맞는 부드러운 목소리까지 선보이는 등 완벽한 연기로 현장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강에 초첨을 맞춰 진행한 이번 광고는 이승기의 건강하고 건실한 이미지가 더해져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며, “TVCF 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프리미엄 건강커피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날 이승기가 촬영에 임했던 광고에서는 ‘노블’의 주요 컨셉인 ‘건강까지 생각하는 프리미엄 커피’를 강조했다. 식물성 경화유지가 아닌 코코넛오일과 1A등급 우유를 사용한 점을 강조하며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을 부각했다.

뿐만 아니라 맛을 넘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커피로 표현하기 위해 그린커피빈추출물을 블렌딩해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의 함량을 높인 점도 강조했다. 실제로 운동, 식단조절 등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 이승기도 ‘노블’을 즐겨 마시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겸 가수 이승기는 지난 10월 군복무를 마친 후 tvN 드라마 ‘화유기’, SBS 예능 ‘집사부일체’ 등 활발한 활동으로 2년간의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지난 12월에는 ‘노블’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노래는 물론 연기, 예능까지 섭렵한 이승기의 이미지가 맛, 향, 건강까지 빠짐없이 챙긴 ‘노블’과 잘 어울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지은 기자  jien970524@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