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LG생건, 파라벤·타르색소 등 8가지 화학성분 無첨가 치약 선봬
김성민 기자 | 승인 2018.03.27 13:15

[여성소비자신문 김성민 기자] LG생활건강은 히말라야 원시바다의 청정함을 간직한 귀한 핑크솔트를 담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치약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을 출시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96.98%의 염화나트륨과 3.02%의 미네랄로 구성된 정제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소금으로 일명 ‘귀족소금’이라고 불린다. 인체에 필요한 수십 개의 미네랄이 함유돼 인체의 ‘pH(수소이온농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은 식물 유래 항균 성분으로 입 안 잇몸 질환, 충치, 구취 등을 유발하는 원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 실제로 경희대학교 치과대학이 임상 평가를 통해 일반 치약에 비해 치태(프라그)는 87%, 치은염 지수는 3.6배 개선되는 것을 확인했다.

특히 파라옥시벤조산메틸, 벤조산나트륨, 타르색소, 글루텐 등 8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만 6세 이하 유아부터 어른까지 사용할 수 있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은 ‘아이스 카밍 민트’와 ‘플로럴 민트’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튜브형 외에 펌핑치약, 거품치약으로도 출시됐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가글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LG생활건강 페리오 마케팅 담당자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최근 고급 다이닝에 활용되는 것은 물론, 화장품이나 바디 제품의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면서 “순도 높은 크리스탈 소금이고 간수가 들어 있지 않아 쓰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상쾌하게 양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성민 기자  smk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