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SPC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 출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2.27 15:1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의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워퍼프걸’과 협업해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3월 이달의 맛 ‘탕탕 스트로베리’는 봄 딸기 플레이버다. 딸기 소르베와 딸기 아이스크림에 딸기 리본을 더했으며 크리스탈 슈가와 팝핑 캔디를 넣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파워퍼프걸! 베리 슈퍼 파워’을 공개했다. 케이크 상단에 돔 형태의 대왕 딸기 초콜릿과 체리 아이스크림을 더했고 케이크 정면에는 파워퍼프걸의 주인공 ‘블로썸’, ‘버블’, ‘버터컵’을 장식했다.

이외 파워퍼프걸 애니메이션의 오프닝 배경을 구현한 3D 아이스 디저트 ‘파워퍼프걸 하트 스틱바 딸기’를 이달의 디저트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주문한 고객 대상으로 파워퍼프걸 컵홀더를 3월 한 달 동안 무료 제공한다.

한편,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3일까지 ‘3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3월 이달의 맛을 포함해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 사이즈(9800원)가 20% 할인된다. 또, 1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천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전액 결제 시 최대 5천원 할인 등도 제공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