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보스, 봄/여름 2024 캠페인 전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2.06 15:39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BOSS)에서 #BeYourOwnBOSS 캠페인을 전개한다. 

2024 봄/여름 시즌을 맞아 보스는 엠베서더 배우 이민호, 이탈리아 테니스 선수 마테오 베레티니(Matteo Berrettini) 외 새롭게 브라질 톱모델 지젤 번천(Gisele Bündchen)과 영국 모델 애드와 아보아(Adwoa Aboah)가 합류했다. 또한, 영국 가수 겸 배우인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가 보스의 시계, 주얼리, 아이웨어의 브랜드 엠베서더로서 참여했다.

보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은 컬러 팔레트와 클래식한 아이템에 대한 현대적인 해석이 중심이 된 지난 2023 봄/여름 마이애미 패션쇼에서 선보였던 디자인 테마를 기반으로 한다.

컬렉션은 24/7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워드로브를 제안하며 수트는 모던한 실루엣으로 새롭게 재해석되었다.

보스는 지난달 31일 해질 무렵부터 이달 1일 일출 전까지 런던의 랜드마크인 타워브리지 근처의 포터스 필드공원(Potters Fields Park)에 브랜드 엠베서더 이민호와 지젤 번천의 10M 높이의 홀로그램을 투사한 것을 시작으로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보스의 2024 봄/여름 컬렉션은 전 세계 보스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판매 중이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