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경기도일자리재단, 2024년 시무식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4.01.03 11:38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2024년 신년을 맞아 일자리 창출을 위한 다짐과 함께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재단은 지난 2일 부천 주사무소 대강당에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시무식’을 개최하고 더 나은 재단으로 도약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시무식에는 2024년 상반기 승진자 임명장과 모범직원 표창을 수여하고 직원 격려와 시무식 이후 각 지역별 본부에서는 전직원이 떡국 식사와 함께 직원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윤덕룡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신년 계획에 대해 “조직 발전과 더불어 조직 구성원 개인의 역량 강화”을 강조하며 “조직 차원에서도 일하고 싶은 직장을 만들어 가는데 힘을 쏟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윤 대표이사는 직원들의 근무환경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보수, 직원 복지 등 그 밖의 처우 개선과 비효율적인 재단의 제도개선을 위해 지속적 관심을 갖고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또 청년층의 결혼 및 출산을 장려하기 위한 가족친화 정책도 도입 계획을 소개하며, 새로운 근무제도로 출산, 육아 등의 사유로 근로시간의 유연성을 갖추기 위한 ‘0.5잡(job)’ 또는 ‘0.75잡’을 도입도 검토할 예정임을 알렸다.

마지막으로 윤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강조한 “일자리는 도민의 꿈과 생명을 살리는 일”임을 재차 강조하며 그런 직업적 소명을 가진 재단 직원들에 대해 자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