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다이슨, 앰버서더로 지수 선정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12.04 11:26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다이슨이 공식 앰버서더로 지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수는 다이슨 헤어 케어 신제품을 대표하는 얼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다이슨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지수의 사진을 게재하며 앰버서더 선정을 알렸다.

다이슨은 지수와 함께하는 첫 번째 파트너십 활동으로 세라믹팝 컬러의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와 함께한 스틸샷을 공개했다. 지수는 다양한 모발 유형을 가진 사람들이 과도한 열로 손상 없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로 스타일링한 룩을 선보였다. 

다이슨은 지난 2016년 헤어 케어 시장에 진출한 이후 헤어 스타일링과 모발 과학에 대해 연구하며 헤어 케어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다. 2020년에는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를 출시했으며, 올해에는 다이슨의 네 번째 헤어 케어 제품으로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Dyson Airstrait™ straightener)를 새롭게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한편, 다이슨은 지난 7년간 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헤어 케어 분야의 기술 개발에 투자해 왔다. 다이슨은 뷰티 부문 전반에 걸쳐 연구 및 기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향후 4년간 5억 파운드(한화 약 8,000억 원)를 투자하고 총 20개의 새로운 뷰티 제품을 론칭할 계획이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