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시몬스 침대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2 동물자유연대 조희경 대표 강연 공개
한지안 기자 | 승인 2023.08.21 10:19
(위 왼쪽부터 시계 방향으로)시몬스 재경부 진윤주 부장,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 사업부 고나현 실장,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 한국일보 고은경 기자, 동물자유연대 조희경 대표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스튜디오’ 시즌 2에 동물자유연대 조희경 대표 강연 영상 두 편을 공개했다.

한국 사회의 동물권 운동을 이끌고 있는 조 대표는 23년째 동물자유연대를 운영하며 동물 복지 증진을 위해 힘쓰고 있다. 동물자유연대는 유기 동물 구조뿐만 아니라, 동물권 인식 및 처우 개선, 법과 제도의 변화를 이끄는 활동을 하는 단체로 알려져 있다.

이번 강연은 시몬스 그로서리 스토어 청담 2층에 자리한 ‘시몬스 스튜디오’에서 촬영했다. 조 대표는 ‘동물 복지의 이해’를 주제로 진행한 1편 영상을 통해 동물권에 대한 국내 제도의 현실을 다루고, 동물 복지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 개선에 대해 이야기했다.

2편에는 조 대표와 함께 한국일보 고은경 동물 복지 전문기자, 동물보호운동 20년 차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 씨, 시몬스 디자인 스튜디오 사업부 고나현 실장과 재경부 진윤주 부장이 동석해 ‘내 삶의 반, 반려동물’을 주제로 동물 복지 개선 방향에 대한 각자의 생각을 나눴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