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삼성전자, 의류케어가전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 실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3.06.30 11:26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삼성전자가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7월 1일부터 한달 간 비스포크 그랑데 AI '장마철 안심건조 뽀송 페스타'를 전국 매장에서 시작한다.

이번 행사는 장마철에도 위생 걱정 없이 의류와 신발을 관리하는 삼성전자 의류케어 가전과 세탁기∙건조기를 포인트 또는 캐시백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 세탁기∙건조기 상하 일체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비스포크 에어드레서'∙'비스포크 슈드레서' 3개 품목을 동시에 구매 시 최대 9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비스포크 에어드레서' 2개 품목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80만원,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 단독 구매 시에도 최대 6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2023년 새롭게 선보인 세탁기∙건조기 상하 일체형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은 세탁과 건조 종료 후 자동으로 문을 열어주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으로 제품 내부 습기를 줄여준다.

습도를 알아서 맞춰주는 'AI 공간 제습' 기능도 있으며 직접 열어서 확인하고 청소할 수 있는 '직접관리형 열교환기'로 건조기 사용이 잦은 장마철에도 관리할 수 있다.

2023년형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습도 센서를 탑재해 각 의류별 건조 시간을 설정해 주는 'AI 섬세 건조' 기능으로 건조할 수 있다. 습도까지 제어하는 '공간 제습'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