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유통/물류
농협홍삼, 싱가포르 '한삼인' 론칭 행사 개최
한고은 기자 | 승인 2023.06.19 11:17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홍삼은 지난 16일 싱가포르 다카시야마 백화점에서 한삼인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한삼인은 소비자의 건강증진과 농민 실익증대를 목표로 설립한 농협홍삼의 브랜드로 ‘대한(韓)민국의 고려홍삼(蔘)을 세계에 각인(印)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론칭은 홍콩 소매유통회사인 DFI리테일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이뤄진 것으로 농협홍삼은 이달부터 DFI리테일그룹의 H&B(헬스&뷰티) 전문 자회사인 가디언 드럭스토어 112개 매장에서 한삼인 제품을 판매한다.

양사는 향후 해외시장 개척과 판로 확대를 위해 현지 수요를 고려한 제품 연구·개발, 신시장 선점 지원 등 다양한 교류·협력 사업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DFI리테일그룹이 중화권 및 동남아 전역에 운영하는 1만여 개 유통매장(콜드스토리지, 마켓플레이스, 세븐일레븐 등)에서도 순차적으로 농협홍삼 제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양사 간 사업협력관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박하완 농협홍삼 대표이사는 “한국 고려인삼의 우수성이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 진출 저변 확대에 나설 것”이라며 “지속적인 수출 경쟁력 강화로 해외 시장 기반을 확보하며 인삼 재배 농가의 소득 증진과 인삼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