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배터리/전기
한화 모멘텀, 독일 배터리 사업 전시회 참가
한고은 기자 | 승인 2023.05.26 12:13

[여성소비자신문 한고은 기자] ㈜한화 모멘텀부문은 23일부터 25일(현지시간)까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리는 배터리 사업 전시회인 'The Battery Show Europe'에 참가하며 유럽시장에서 본격적인 이차전지 장비 사업 마케팅에 나섰다.

The Battery Show Europe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진행하는 대규모 국제 전시회로 전기차, 차량용 및 산업용 배터리, 충전시스템, 자동차 부품 및 기타 관련 장비 기술 등 사업 전분야에 걸쳐 약 860개 기업들이 참가하는 유럽 최대 배터리 전시회다.

한화는 이번 전시회에서 '소재 공정', '전극 공정', '포메이션 & 모듈팩 조립 공정', 'AGV 및 스마트솔루션' 등을 선보였다. 또한 주요 OEM사 및 배터리 제조사 등 주요 업체들을 초청해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전략적 협업을 모색했다.

한화는 국내외 배터리 기업에 필요한 설비를 제공하는 제조업체로서,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유럽시장에서의 제품 및 브랜드 마케팅을 확대할 계획이다.

권기석 유럽 법인장은 "최근 유럽 현지 업체들의 한화 설비에 대한 긍정적인 변화를 몸소 느끼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유럽의 잠재 고객들에게 한화의 기술적 우수성을 다시 한번 각인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며 "신규 팩토리 수주라는 가시적 성과는 물론, 중장기적으로 유럽 최대 이차전지 장비사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한고은 기자  h9@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고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