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건강/환경
바디프랜드, 의료기기 '메디컬팬텀' 출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4.20 08:25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바디프랜드가 의료기기 ‘메디컬팬텀’을 출시했다. 

바디프랜드는 19일 도곡타워 본사 1층에서 미디어 대상으로 ‘메디컬팬텀 론칭쇼’를 개최했다.

‘메디컬팬텀’은 목과 허리를 받치는 에어백에 공기를 주입해 팽창과 수축을 반복하며 요추와 경추를 잡아당김으로써 척추와 척추 사이의 간격을 넓혀 디스크 증상을 완화한다.

척추 견인은 요추의 상하 신체 부위(어깨, 골반, 종아리 및 발목) 등을 에어백으로 고정시킨 후, XD Flex 안마 모듈이 원하는 요추 부위에 물리적 압박과 함께 위아래로 움직이며 진행된다. 다리 마사지부의 각도를 굴곡시켜 사용자의 고관절과 골반을 신전시키는 견인을 통해 요추부의 추간판(디스크)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등의 치료에 도움을 준다. 

펄스 전자기장 PEMF(Pulsed Electromagnetic Fields)를 사용자의 체압에 감응해 마사지감을 제공하는 XD-Flex 마사지 모듈과 결합해 척추라인을 따라 움직이며 근육과 신경을 자극하고 근육통을 완화해준다. 온열마사지로 인체에 일정한 열을 가하여 경직된 근육의 이완을 돕고, 혈류량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마사지 프로그램에서는 ‘견인치료’, ‘근육통완화’로 나누고 견인치료는 또 허리디스크, 허리협착증, 목디스크, 목협착증 등 부위에 따라 분류했다. ‘근육통완화’는 PEMF목, PEMF허리, 허벅지자극 등 부위별 모드뿐만 아니라 CEO케어, 수험생케어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모드로 나눠졌다. 메디컬팬텀에는 의료기기 기능의 메디컬 모드 19개가 탑재됐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