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골프존 '비거리 팔도대항전' 이벤트 개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3.03.02 08:17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골프존이 2월 27일부터 3월 26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팔도페스티벌 시즌1 ‘비거리 팔도대항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약 1달간 진행되는 이번 ‘비거리 팔도대항전’은 총 세 가지 이벤트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을 방문해 회원 로그인 후 대회 모드에서 대회번호 또는 대회명 ‘팔도페스티벌’을 선택해 플레이하면 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팔도 비거리 경품 이벤트’다. 골프존카운티 오라(EAST/WEST), 안동레이크GC, 신원CC(솔로몬/에벤에셀)까지 3개의 대회 코스 18홀을 완료 후 네 번째 라운드부터 쌓은 PAR5홀 티샷 비거리 누적기록에 따라 경품을 받아갈 수 있다.

경품은 아이패드부터 푸드·백화점 상품권, 골프문화상품권, 삼성 비스포크 슈드레서, 발뮤다 더레인지, 부쉬넬 Pro X3 거리측정기 등 1만 km부터 16만 km까지 누적비거리 기록에 따라 마련됐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10개의 비거리 기록에 먼저 도착한 회원에게 단독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지역 대항전으로 서울·인천, 경기·강원, 충청·전라, 경상·제주 총 4개 지역 상위 1천 명의 비거리를 합산하여 순위를 가린다. 누적 비거리 순위 1~3등까지의 지역에 각각 3천만 원, 2천만 원, 1천만 원의 지역 상금을 지급하고 1천 명의 인원수로 나눠 증정한다. 단, 참가 회원의 소속 지역은 가장 많이 라운드를 한 매장의 지역으로 자동 매칭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누적비거리 미션 이벤트로, 두 번째 이벤트인 지역 대항전의 지역 순위와 연계해 진행된다. 누적비거리가 미션거리인 33,000m를 넘긴 회원에게는 지역 상금을 인원수로 나누어 제공한다. 지역 상금은 1위 지역 1천만 원, 2위 지역 5백만 원, 3위 지역 3백만 원, 4위 지역에는 2백만 원이 지급되며 지역별 누적비거리 상위 5명에게는 추가 경품도 시상할 계획이다.

또 참여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첫 번째, 세 번째 라운드 시 각각 2천 원, 3천 원의 골프존파크 모바일이용권을 지급한다. 나의 누적비거리 및 랭킹은 골프존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 여부는 오는 4월 중 골프존 홈페이지와 앱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