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식음료
SPC 쉐이크쉑, 수유동에 22호점 개점
이지은 기자 | 승인 2022.05.20 11:3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쉐이크쉑이 서울 강북구 수유동에 22호점 ‘수유점’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지하철 4호선 수유역 인근 ‘에피소드 수유’ 1층에 380㎡, 123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인근에 위치한 북한산 국립공원의 영향으로 자연의 색채가 담긴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일러스트레이터 ‘권도희’와 협업해 조선시대의 그림 ‘일월오봉도'를 모티브로한 작품으로 강북구의 정취를 그려냈다. 

쉐이크쉑 수유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 메뉴 외에도 쑥과 팥, 초콜릿 칩 쿠키가 조화를 이루는 콘크리트 ‘쑥쑥 수유’를 수유점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수유점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개점 첫날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쉐이크쉑 선글라스와 양말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프린트 베이커리’와 협업하여 제작한 권도희 작가의 아트 포스터를 선착순 20명에게 제공한다.

이외에도 6월 30일까지 수유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쉐이크쉑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구매 후 전액 사용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5,000해피포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 및 해피포인트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