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여성 정치/사회/교육
공단기, 찾아가는 ‘2023 공무원 단기 합격 챌린지’ 진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5.11 10:42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대학에 재학 중인 예비 공시생을 위해 찾아가는 공무원 시험 설명회 ‘2023 공단기 단기 합격 챌린지’를 오는 26일까지 서울 내 대학교에서 진행한다.

단기 합격 챌린지는 공단기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학교에 부스를 마련해 공무원 시험 정보를 초시생 눈높이에 맞춰 설명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공무원 시험의 응시자격, 직렬, 과목, 절차 등 시험 관련 상식부터 최신 수험 뉴스, 합격 전략 등 합격을 위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초시생을 위한 직렬 선택 방법과 추천 직렬,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에 대한 상담도 가능하다.

공단기 단기 합격 챌린지는 △성신여자대학교(5/10) △성균관대학교(5/11~12) △이화여자대학교(5/17) △서울시립대학교(5/18) △동국대학교(5/19) △경희대학교(5/25) △세종대학교(5/26) 등 총 7개 대학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챌린지에 참여하는 학생을 위한 선착순 굿즈 증정 이벤트와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공단기의 베스트셀러 ‘기다나(‘기출에서 다 나온다’의 줄임말)’, 전 과목 입문서 등 강의와 교재, 공다이어리, 단기 합격 필수 지침서 등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현장에 방문하는 학생들에게는 등록 후 5일 이내 사용 가능한 프리패스 30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