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 대상 설 선물...총 68개원 769명에 선물 전달
한지안 기자 | 승인 2022.01.25 18:37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부영그룹이 설 명절을 맞아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8곳, 769명의 교사들에게 식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25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저출산·고령화 및 일·가정 양립 등 사회문제 해결을 위한 보육사업의 일환으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어린이집을 운영 중이다.

부영그룹은 부영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보육지원사업을 하고 있다. 해당 어린이집 원장은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을 선발하는 기준과 동일하게 선발되고 있으며 무상 행사지원, 무상 부모 및 교사교육, 무상 보육 컨설팅, 개원 지원금, 디지털 피아노 기증, 다자녀 입학금 등(셋째 자녀부터 입학 시 입학금 면제)을 지원하고 있다.

임대료에 해당되는 비용은 학부모 부담금인 행사·견학비, 교재·교구비 등의 면제, 유기농급 간식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급식 질의 제고 등 영유아들의 복지와 보육비용으로 쓰이고 있다.

부영그룹은 양질의 보육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보육의 질을 한 단계 높인다면 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이 확산될 수 있다는 신념으로 현재 68곳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