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사회공헌/ESG
대상라이프사이언스㈜, 승일희망재단에 루게릭요양센터 건립기금 전달KBL 올스타전 우승한 ‘팀 허웅’과 루게릭 요양센터 건립기금 1200만원 전달, 뉴케어 CSR 활동 일환 진행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20 10:07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대상라이프사이언스㈜(대표 서훈교)가 2021-2022 한국프로농구연맹(이하 KBL) 올스타전 우승팀 ‘팀 허웅’과 함께 승일희망재단에 루게릭요양센터 건립기금 1200만원을 전달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는 환자식 1위 브랜드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다양한 지원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루게릭요양센터 건립기금 기부도 뉴케어 CSR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된 루게릭요양센터 건립기금은 KBL 올스타전 승리팀의 득점당 대상라이프사이언스㈜가 10만원을 매칭 기부하는 형식으로 마련됐다. 2021-22 KBL 올스타전은 치열한 접전 끝에 ‘팀 허웅’이 120점을 득점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따라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팀 허웅’의 이름으로 1200만원의 건립기금을 승일희망재단에 기부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16일 올스타전이 개최된 대구체육관에서 진행됐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2020년부터 매년 승일희망재단과 함께 루게릭병 환우의 영양섭취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을 꾸준히 펼쳐왔다. 작년 5월 승일희망재단의 주최로 진행됐던 `2021 미라클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캠페인을 통해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를 협찬한 바 있으며 지난 12월에는 승일희망재단을 통해 루게릭병 환우들의 영양섭취에 필요한 3천만원 상당의 경관유동식을 지원했다.

이밖에도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병원에 있는 환아들의 균형 있는 영양섭취를 지원하고자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뉴케어 마이키즈’ 제품 지원사업도 전개했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김수희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프로농구 최고의 축제인 올스타전을 통해 루게릭요양센터 건립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대상라이프사이언스㈜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올해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지원사업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