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금융
하나카드 ‘G.Lab 유학서비스’ 프로모션 진행해외 학교 및 교육기관 등 해외 교육비 결제시 최대 20만 하나머니 제공
김희정 기자 | 승인 2022.01.18 10:10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하나카드 고객의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지랩)’에서 해외 교육비 및 각종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결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해외 여행, 직구 등 해외 사용과 관련한 다양한 카드 상품의 개발과 만족도 높은 이벤트를 지속 시행해온 하나카드에서 이번에는 해외 유학 서비스와 관련한 혜택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외 유학을 준비하고 있는 손님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해외 학교 및 교육기관 등 해외 교육 업종 결제 시 결제 금액대별 최대 20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교육비 외에도 토플, GRE, CFA, PRAXIS, HiSET 등의 국제공인시험 응시료 10만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2만 하나머니를 제공하고 있다. 시험이 많은 1월에 특히 챙겨 봐야할 혜택이다.

더불어 해외 이용에 특화된 유학생 필수 카드인 ‘VIVA’ 카드 시리즈(VIVA X, VIVA G, VIVA e, VIVA 플러스 등)를 이용한다면 해외이용수수료에 대해 면제 또는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고액의 교육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달 말까지 5만원 이상 해외 결제 이용 시 2~6개월 무이자 분할납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에서는 유학 서비스 외에도 여행, 직구 쇼핑 관련한 상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로 전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인천공항 라운지에서 하나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항 내 카페 및 레스토랑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상시 10% 할인이 제공되며 공항면세점에서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상시 제공하고 있다. 공항을 이용하게 될 때에는 하나카드는 반드시 챙겨가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이외에도 해외 현지 호텔, 아울렛, 렌터카, 환전, 여행 보험 등 해외와 관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카드 글로벌사업섹션 관계자는 “예전부터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특화 카드는 물론 실속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해외 이용 관련 필수 카드로 자리잡고 있었다”며 “카드사 중 유일하게 운영하고 있는 해외 서비스 전용 플랫폼인 G.Lab에서 더 다양하고 좋은 혜택을 받아 가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글로벌서비스 플랫폼 G.Lab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