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 23일 견본주택 개관총 705세대, 전용면적 59~84㎡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12.22 13:41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 진흥기업, 효성중공업은 오는 23일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의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경기 안성시 공도읍 일원에 들어서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는 지하 2층~지상 29층 5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05세대 규모다. 타입별 분양 세대 수는 ▲59㎡A 281세대 ▲59㎡B 203세대 ▲75㎡ 169세대 ▲84㎡ 52세대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는 안성과 평택의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는 입지에 위치해 뛰어난 정주여건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안성과 평택을 연결하는 국도가 앞에 위치해 두 지역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공도시외버스정류장, 강남행 버스정류장 등도 가깝다.

생활 편의를 높여주는 인프라도 잘 갖췄다. 차량 10분 거리에 스타필드 안성이 위치해 쇼핑·문화생활을 한번에 누리기 좋고 하나로마트, 공도읍행정복지센터도 인근에 자리한다. 용머리초, 용이초, 공도초, 안성시립진사도서관 등 자녀 교육 여건도 양호하며, 테마파크 안성팜랜드도 가까워 여가 생활을 즐기기 좋다.

직주근접 수요도 기대된다. 인근에는 공도기업단지, 안성공도일반산업단지 등이 위치하며 평택브레인시티,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등도 차량으로 약 20분대면 도달 가능해 출퇴근 여건을 갖췄다. 이밖에도 안성테크노밸리, 안성 제5일반산업단지, 스마트코어폴리스 등 추가적인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도 근거리에서 추진 중이다.

4BAY 판상형 혁신설계가 적용돼(일부 세대 제외) 채광 및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세대 내 광폭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다용도실 등이 마련돼 수납공간과 공간활용성을 높였다. 단지 내부에는 스크린골프가 포함된 실내골프연습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GX룸, 작은도서관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서며, 단지 내 어린이 집, 키즈룸, 어린이 놀이터 등도 함께 마련돼 아이 키우기에 최적화된 환경도 갖춘다.

청약 일정은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27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일(화)~29일(수) 이틀간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월 6일(목)이며 정당계약은 1월 17일(월)부터 21일(금)까지 5일간 진행된다.

분양 관계자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안성 공도는 안성과 평택을 잇는 최중심지에 들어서는 만큼 이들 지역에 조성된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분양 전부터 문의가 이어졌다”며 “여기에 단지 내부 상품부터 커뮤니티 시설까지 주거 가치를 높여주는 요소들도 어우러져 올해 안에 내집 마련에 나서려는 일대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