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이월드 오에스티, 선물 큐레이션 기획전 진행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 고민하는 고객 위한 맞춤형 상품 추천 서비스 선봬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11.25 18:30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이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25일부터 한 달간 ‘선물 큐레이션 기획전’을 연다.

‘선물 큐레이션 기획전’은 연말 선물 준비로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주 대상과 상황에 따른 색다른 의미를 담은 선물 제품을 추천해 주는 프로모션이다.

먼저 25일부터 일주일간 달의 모양 변화를 모티브로 한 상품을 추천해 주는 ‘매직 윈터 컬렉션(Magic winter collection)’을 선보인다. ‘퓨어몬드 목걸이 3SET’와 ‘어텀무드 아라빅 시계 3종’이 대표 상품이다. 달을 보며 소원을 빌 듯 행운을 빌어주고 싶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12월 2일 주간에는 크리스마스에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커플 아이템 기획전을 진행한다. ‘엣지 심플라인 커플링’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커플링 상품과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스마트워치 밴드 아이템이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도 12월 9일 주간에는 한 해 가장 사랑받은 ‘2021 BEST 상품 기획전’을 16일 주간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을 급하게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빠른 배송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 주인 23일에는 새해 소원을 이뤄주는 ‘행운 위시 주얼리 기획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제안할 예정이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한 해의 마무리와 새로운 시작을 잘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오에스티가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잘 활용해 소중한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오에스티의 선물 큐레이션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에스티 공식 SNS 채널과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hanmail.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