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경제 건설/부동산/철강
일신건영, 경기 이천 ‘휴먼빌 에듀파크시티’ 11월 공급
한지안 기자 | 승인 2021.10.14 10:53

[여성소비자신문 한지안 기자] 일신건영이 경기 이천시에서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면서 주거환경과 교육여건이 우수한 단지를 선보인다.

일신건영은 오는 11월 경기 이천시 대월면 사동리 산67-1번지 일원에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8개동, 전용 59㎡, 84㎡A·B타입 총 605세대로 구성된다. 전 세대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4BAY 판상형 타입 위주로 공급된다.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는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 바로 앞에 들어서는 직주근접 아파트로 두터운 배후수요를 확보할 수 있으AU 여기에 현대엘리베이터, OB맥주, 신세계푸드 등도 가까이 있어 출퇴근 스트레스가 줄고,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등 최근 주거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는 워라밸을 갖춘 단지로 평가된다. 출퇴근에 소모되는 시간이 줄면 그만큼 여가시간이 확보된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췄다. 사동초등학교와 사동초병설유치원을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사동중, 효양고를 비롯한 다수의 학교가 단지 인근에 있다. 여기에 농구장 12개 규모(약 5,200㎡)의 어린이공원이 단지와 맞닿아 조성될 예정이고, 단지 바로 옆에 공공도서관도 건립될 예정이어서 자녀 키우기 좋은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내 강남 대치동 유명 학원인 대치누리교육을 입점시켜 이천에서는 처음으로 교육 특화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 설계가 적용돼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자녀를 키울 수 있다.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영어마을 등이 근처에 있고 대형마트와 백화점, 이천 롯데아울렛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쾌속 교통망도 장점으로 꼽힌다. 인근 부발역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40분대에 닿을 수 있으며, 성남~장호원간 도로를 통해 분당까지 20분대, 강남까지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영동고속도로 이천IC가 가까이 있고, 추후 단지 인근에 부발 하이패스IC(2024년 예정)가 신설될 계획으로 수도권 광역도로 접근성이 뛰어나며, 수도권 제2외곽순환도로 오산~이천(2022년 예정), 이천~양평(2026년 예정)이 개통될 예정으로 수도권 전역으로의 이동이 더욱 쉬워질 전망이다.

일신건영 관계자는 "휴먼빌 에듀파크시티는 SK하이닉스와 가장 가까운 단지인데다 교육여건과 자연환경이 좋아 아이 키우기에 좋은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러한 장점 덕분에 아파트 시장 최대 수요자들인 3040세대들의 관심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지안 기자  hann9239@hanmail.net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