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쿠팡, 피부관리 필요한 환절기 맞아 ‘스킨케어 기획전’ 진행쿠폰할인, 즉시할인 등 풍성한 혜택 마련···센텔리안24, 닥터지, 센카, AHC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제품 한곳에
김희정 기자 | 승인 2021.09.27 15:32

[여성소비자신문 김희정 기자]쿠팡은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인기 뷰티 아이템을 한곳에 모은 ‘스킨케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기 전에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 제품,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가전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고객들이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1일 1회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27일 단 하루 간 2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제공된다.

브랜드별로도 즉시할인 및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매일 저녁 7시부터 4시간 동안 타임딜을 진행한다. 미팩토리 브랜드 제품도 쿠폰할인을 비롯해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고객들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센카 퍼펙트 휩 프레시 클렌징 폼, AHC 젠5 링클 케어 앰플 등 국내외 스킨케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클렌징, 스킨/토너/미스트, 마스크팩, 립케어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편의성도 더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봤던 뷰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