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23 토 09:03
HOME 경제 IT/가전/정보/통신/디지털
홈카페 최적화…쿠쿠 '제로백 셀프직수 얼음정수기'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9.17 21:08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쿠쿠홈시스는 17일 '인앤아웃 제로백 셀프 직수 얼음정수기'를 선보였다. 코로나19 장기화로 '홈카페' '홈쿡'이 트렌드로 떠오르자, 집에서 소비자가 다양한 레시피를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가전제품 수요가 늘어난 점을 고려했다.

홈카페에 최적화된 정수기다. 0˚C 얼음부터 100˚C 끓인 물까지 출수한다. '아아족'(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부류)과 '뜨아족'(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즐기는 부류) 모두를 충족한다. 전기분해 살균 기법을 적용, 셀프관리도 쉽다.

기존 얼음정수기는 온수 기능이 있어도 끓인 물을 얻기 위해 전기 포트 등을 이용해 따로 물을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인앤아웃 제로백 얼음정수기는 얼음정수기 최초로 선보이는 100°C 끓인 물 출수 기능을 적용했다. 드립커피나 차의 깊은 맛을 우려내고 설탕, 시럽 등이 잘 녹아 각종 음료에서 최상의 맛을 구현했다. 100℃ 고온수로 간편식품, 밀키트, 즉석라면 등 조리 시 재료가 잘 익지 않았던 점을 보완했다.

웨이브 제빙 시스템으로 물속 기포를 제거, 얼음이 단단하고 투명하게 생성된다. 깨끗한 직수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일반모드는 15분, 쾌속모드로 제빙하면 12분 만에 얼음을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아이스룸 용량은 0.7㎏으로 넉넉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