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행일 : 2021.10.17 일 19:06
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LF 질스튜어트뉴욕, 배우 이상이와 ‘코트의 정석’ 가을 화보 공개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8.31 20:43

[여성소비자신문 이지은 기자] LF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 남성’이 배우 이상이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올 가을 주력 코트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이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이상이와 함께 올 가을 유행할 코트와 스타일링 팁을 소개한다. 이상이는 훈훈한 비주얼과 꿀 떨어지는 목소리로 ‘현실 남친 삼고 싶은 배우’라는 별명을 지닌 대세 스타로, 최근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에서 MSG 워너비 멤버로 뛰어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또 한번 대중을 사로잡았다. 질스튜어트뉴욕은 배우 이상이의 팔색조 매력이 가을 시즌 폭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코트 컬렉션의 스타일과 부합해 화보 콘텐츠 협업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는 ‘뉴욕 : 데이 앤드 나잇(NEWYORK : DAY and NIGHT)’을 테마로 뉴욕 도시의 낮과 밤, 서로 다른 반전 매력의 남성 패션을 조명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이상이는 올 가을 유행할 글렌 체크 무늬의 코트를 여유로운 핏의 청바지와 매치해 경쾌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했으며,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소재의 로브 코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도회적인 멋이 돋보이는 올 블랙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2015년 가을 시즌부터 발매와 동시에 기록적인 판매를 일으킨 질스튜어트뉴욕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펠트 코트를 활용해 강인하면서도 세련된 남성 코트룩의 정수를 보여주는가 하면, 톡톡한 트위드 소재의 아이보리 색상 코트를 같은 컬러의 슬랙스와 코디해 부드럽고 포근한 분위기의 가을 패션을 완성했다.

이지은 기자  wavy080@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