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고수가 제안하는 '아날도바시니 다운점퍼'올 겨울 다운점퍼 지금 준비하세요.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10.01 15:30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겨울철에는 다운점퍼 만한 인기 아이템이 없다.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남성복 브랜드인 '아날도바시니'가 겨울철 대표 상품인 '경량다운점퍼' 신상품을 출시했다.

남성 아날도바시니의 모델 배우 고수는 2013 FW 화보에서 베이직한 레드 컬러 니트와 함께 세련된 그레이 정장 팬츠를 입고 여기에 편안한 그린 컬러의 다운점퍼를 멋스럽게 걸쳐, 겨울에 어울리는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이 느껴지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아날도바시니는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고수 스타일의 '경량다운점퍼'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전국 아날도바시니 매장에서 특별한 '다운점퍼 초저가' 행사를 마련해 진행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경량다운점퍼를 파격적으로 할인된 가격인 9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트렌디한 색상이 돋보이는 아날도바시니의 경량다운점퍼는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 가능하며 부드럽고 매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그린, 레드 등 2가지이다.

한편 아날도바시니의 최병찬 상무는 "이번에 아날도바시니가 내놓은 경량다운점퍼 제품은 최고급 수준의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을 더해, 올 겨울 알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