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한국관광공사, 추석연휴 공연 반값 제공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9.20 11:27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K-drama, K-pop에 이어 한류를 이끌 새로운 콘텐츠인 K-performance의 활성화를 위해 공연 할인 축제 ‘Korea In Motion Festival(약칭 KOINMO)'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19일에는 추석연휴기간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 공연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인천공항에서 ‘액션드로잉 히어로’ 팀의 특별 쇼케이스 공연을 선보였다.
 
9월 한 달 간 이어지는 KOINMO(코인모)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난타, 점프와 같은 넌버벌 퍼포먼스를 비롯해 뮤지컬, 연극, 전통극 등 관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26개의 수준 높은 스테디셀러 작품들의 참여한다.
 
이에 코인모 참여 공연에 한해 축제 기간 동안 50% 할인된 티켓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러쉬티켓은 청계천에 위치한 한국관광공사 T2 마당의 코인모 통합티켓부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은 티켓 구매 소비자에게 추석맞이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3 코인모 티켓예매,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축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