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패션/뷰티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떼, ‘배리어 라인’ 2종 출시베리떼, 전문적인 피부관리 후 사용하는 CC크림과 스킨보호막 크림 출시, 민감성 피부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 완료
김희정 기자 | 승인 2013.09.11 09:45

   
 
[여성소비자신문=김희정 기자]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베리떼가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배리어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로 선보인 배리어 라인 2종은 배리어 CC크림과 배리어 컨센트레이트 2종으로 구성되었다.

배리어 CC크림은 울긋불긋한 피부를 균일하고 자연스러운 톤으로 보정해주는 CC크림이며, 배리어 컨센트레이트는 민감해진 피부에 보호막을 씌우듯이 집중 케어해주는 크림이다. 

   
 

배리어 CC크림은 연이어 출시되는 CC크림의 홍수 속에 전문적인 피부관리 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타 제품과 차별화되어 눈길을 끈다.

배리어 컨센트레이트 역시 전문적인 피부 관리나 강한 햇볕등 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 된 피부 보호막을 회복하는데 특화된 크림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병풀 추출물이 주 성분이며, 민감성 피부 테스트 및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베리떼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지난 5월 드럭스토어 신규라인을 런칭한 이후 피부 케어 기능을 갖춘 트렌디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배리어라인은 꾸준히 피부관리를 받는 오피스 여성들에게 특히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제품은 9월 10일 전국 GS왓슨스 매장에서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www.amorepacificmall.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김희정 기자  penmoim@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