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라이프/컬쳐 레저/문화
스프라이트, 2013NBA 3X KOREA 길거리 농구대회 개최
서유리 기자 | 승인 2013.08.06 10:29

   
 
[여성소비자신문=서유리 기자] 코카콜라의 스프라이트는 미국 프로농구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여의도 공원에서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2013 NBA 3X Korea 길거리 농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브루클린 네츠 소속 브룩 로페즈 선수의 농구 클리닉, 팬과의 만남, 열띤 농구 경기, 정통 NBA 엔터테인먼트 및 체험행사가 포함된다.  

농구 및 NBA문화의 축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팬 체험행사로 슬램덩크 콘테스트, 농구 클리닉, 3점 슛 대회, 스킬스 챌린지, 사인회 등이 열린다.

특히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마스코트 부머, NBA댄스팀, DJ와 라이브 밴드 등의 공연 및 NBA 제품 등이 제공된다. 

또한 브루클린 네츠에서 다섯번째 시즌을 마친 브룩 로페즈는 올해 팀의 플레이오프 진출에 기여하며 처음으로 NBA 올스타팀에 선발됐다.

로페즈는 “NBA 3X Korea에 빨리 참가하고 싶다”며 “한국 팬들을 만나고 한국문화를 흠뻑 느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경쟁이 치열한 3대3 길거리 농구 대회는 남자 유소년부, 중등부, 고등부, 대학․일반부 및 여자 대학․일반부로 구성된다.

참가등록은 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등록장소, 경기형식, 규칙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세계 각국의 NBA 3X행사를 후원하고 있는 스프라이트는 한국에서도 NBA 3X Korea의 파트너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 농구팬들이 스프라이트와 함께 역동적인 NBA 경험을 즐길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NBA는 남자 대학․일반부 우승팀에게 대만에서 열리는 휴스턴 로케츠와 인디애나 페이서스 간의 글로벌 게임 타이페이 2013 경기 입장권, 항공권, 호텔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유리 기자  yulee@wsobi.com

<저작권자 © 여성소비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유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Back to Top